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임직원 기업 추석 선물세트 종류

추석 명절이 다가오면서

 선물 준비 때문에 고민이 많았어요.



 특히 회사에서 

거래처와 임직원들에게 줄

 선물세트를 고르는 일이 

쉽지 않더라구요. 




매년 참치세트, 스팸세트, 

과일세트, 홍삼세트, 건강기능식품, 

화장품세트 같은 

전형적인 명절 선물세트를 선택해왔는데, 

이번에는 좀 더 

특별한 걸 찾고 싶었어요. 



매번 똑같은 선물세트는 

이제 좀 지겨울 법도 하고, 

거래처에서도

 비슷한 선물만 받다 보면 

신선함이 떨어지잖아요?






히말라야 핑크솔트, 이번 추석엔 특별하게! 🌟

회의 시간에

 거래처와 임직원들에게 줄

 추석 명절 선물세트를 

고르는 과정에서 

다양한 옵션을 놓고 고민했어요.



 인원이 70명가량 되다 보니, 

어떤 선물이든 대량 구매를 해야 해서 

부담이 되는 건 어쩔 수 없었어요. 



상급자에게 상의해보니 

호두과자가 제일 무난하고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호두과자를 맞추면 

50만원이 넘고, 

떡집에서 답례떡을 주문해도

 40만원이 훌쩍 넘어가더라구요. 

이래저래 예산이 빠듯한 상황에서 

좋은 선택을 해야 했죠.



그러던 중에 

청년답례품에서 판매하는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발견했어요! 


이게 바로 우리가 찾던 

특별한 선물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건강을 챙길 수 있으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담고 있는 

이 소금이라면, 

거래처와 임직원 모두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을 것 같았어요.



히말라야 핑크솔트, 왜 이걸 선택했냐구요? 😎


먼저, 히말라야 핑크솔트는 

히말라야 산맥에서 채취된 

100% 천연 암염으로 

만들어진 소금이에요. 



일반 소금과 달리 

미네랄이 풍부하고, 

소금 자체가 

아름다운 핑크빛을 띠고 있어서

 시각적으로도 아주 매력적이죠. 


특히, 핑크빛이 도는 이유가

 철분 덕분이라는 걸 알게 된 후에는 

더더욱 이 소금에 대한

 신뢰가 생기더라구요. 



건강을 생각하는 

요즘 사람들에게

 딱 맞는 선물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히말라야 핑크솔트는 

식탁 위에서뿐만 아니라 

주방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소금이에요. 



고급 레스토랑에서나 볼 법한

 핑크빛 소금을 집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건 정말

 특별한 경험이죠. 



특히 고기 요리나

 해산물 요리에 이 소금을 사용하면, 

음식의 맛을 한층 더 풍부하게 

만들어 준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이 만족할 거라 생각했어요.


패키지도 고급스러워, 선물로 딱이죠 🎁

청년답례품에서 제공하는

 히말라야 핑크솔트는

 패키지 디자인도 정말 남다르더라구요. 



친환경 크래프트 박스에 

와인색 메탈릭 파우치로 포장되어 있어, 

선물용으로 정말 적합해요. 




고급스러우면서도

 자연 친화적인 디자인 덕분에 

받는 사람들도

 이 선물의 가치를

 바로 알아볼 것 같았어요. 



또, 이 패키지는 

단순히 보기만 좋은 게 아니라, 

실용성도 뛰어나서 

보관하기도 편리하더라구요.



세트 구성도 알차요.

 3구 구성으로 

각각 250g짜리 소금이 들어 있어, 

요리할 때 딱 적당한 양을 사용할 수 있어요. 


특히 요리할 때마다 

조금씩 꺼내 쓰면서 

히말라야 핑크솔트의

 고급스러운 맛을 즐길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이번 추석 선물세트로 

이만한 게 없다고 느껴졌어요.



히말라야 핑크솔트 사용 후기 -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

제가 직접 사용해본 

히말라야 핑크솔트는

 정말 기대 이상이었어요. 



소금의 입자가 중간 크기여서 

다양한 요리에 사용하기 

딱 좋더라구요. 



특히, 고기 구울 때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살짝 뿌려주면, 

고기의 맛이 한층 더 살아나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그냥 소금이 아니라, 

요리의 풍미를

 업그레이드해주는 

비밀 무기 같은 느낌이었어요 ㅎㅎ



또 이 소금이 100% 천연암염이라 

미세 플라스틱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어요. 



요즘 같은 시대에 

이런 순수한 소금을 

사용할 수 있다는 건 

정말 큰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원산지가 히말라야 산맥이라

 각종 오염으로부터 

안전하다는 점도 큰 메리트였어요. 



게다가 소비기한도 걱정할 필요가 없어서

 오래 두고 사용해도 문제없으니, 

이런 선물이라면 받는 사람들도

 분명 좋아할 거라고 확신했어요.



청년답례품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 세심한 배려에 감동했어요 💖

그리고 청년답례품의 

특별한 서비스도 빼놓을 수 없어요. 



이곳에서는 10개 이상 주문하면 

답례품 스티커를 무료로 부착해주고, 

50개 이상 주문하면

 조문 답례 문자나 부고 알림 문자를

 무료로 제작해주는 세심한 배려까지 해주더라구요. 



이런 디테일까지 챙겨주는 곳은 정말 드물어요. 

바쁜 와중에도 상대방에게 

진심을 담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 덕분에, 

선물 준비가 훨씬 수월했어요.




이처럼, 청년답례품은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고객의 상황과 필요를 

세심하게 고려해주는 곳이라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그래서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선택하게 된 것에 대해 

다시 한 번 만족하게 됐어요.



이번 추석에는 히말라야 핑크솔트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보세요!

이번 추석 명절 선물세트로 

청년답례품의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선택한 건 정말 최고의 결정이었어요. 



매년 비슷한 

참치세트, 스팸세트, 과일세트, 홍삼세트, 건강기능식품, 화장품세트 대신에, 

조금 더 특별하고 건강을 생각한 

선물을 하고 싶으시다면,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강력 추천드려요.



 받는 사람도 분명히 

이 선물의 가치를

 알아보고 만족할 거예요 😊



올해 추석 선물 준비를 고민하시는 분들, 

히말라야 핑크솔트로 

여러분의 진심을 전해보세요! 



세심한 배려와 함께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실 수 있을 거예요. 



추석 명절 선물로 고민하신다면, 

히말라야 핑크솔트는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