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광주 추석 선물세트 2024년 명절 선물 추천

추석 명절이 코앞으로

 다가오니까 

다들 추석선물 고민 중이시죠? 



저도 매년 명절 선물 고르는 게 

고민이 많은데

 특히 시댁 선물은 

신경 써야 하잖아요ㅠㅠ 




한우세트, 참치세트, 스팸세트, 

과일세트, 홍삼세트, 건강기능식품, 

화장품세트 등등 인기 많은

 추석명절세트가 넘쳐나는데 

올해는 뭐가 좋을지 정말 고민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올해 발견한 

광주 추석 선물세트 추천! 

바로 청년답례품에서 판매하는 

더레드 석류농축액을 소개할게요😊 



이거 진짜 고급스러움은 기본이고 

건강에도 최고라 

가족들한테 완전 딱이에요!



제가 올해 추석선물로 

고민을 진짜 많이 했거든요



 일단 시댁에선 

항상 한우나 과일세트 같은

 전통적인 명절선물을 

많이 주고받아서 

저도 한우 생각했었는데, 

솔직히 이번엔 뭔가 좀

 색다르고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더라구요 


작년에는 홍삼세트를 드렸는데

 올해는 더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게 뭐가 있을까 싶어서 

검색을 엄청 했죠



 그러다가 우연히 

청년답례품에서 판매하는

 더레드 석류농축액을 알게 됐어요! 

친구가 이거 여성 건강에 좋다며 

적극 추천하길래 

저도 관심 생기더라구요




추석선물로 석류즙?

 처음엔 좀 의외였는데, 

알아보니 석류가 여성 건강에 

아주 좋다고 하더라구요



 특히 갱년기 여성들에게는

 석류가 완전 필수템이라는 걸 알았어요 



에스트로겐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서 

여성호르몬 밸런스를 맞춰주고

 비타민도 많아서 면역력에도 좋대요



 매일 챙겨 먹으면 

진짜 건강에 도움될 것 같아서

 저도 바로 구매했죠

 시어머니도 요즘

 건강 챙기신다고 하셔서

 이번 추석엔

 특별한 선물로 딱이겠다 싶었어요


제가 미리 한 번 맛을 봤는데요 

와... 진짜 석류 농축액이라 그런지

 진하고 새콤달콤한 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물이나 탄산수에 섞어 마시면

 상큼하면서도 아주 깔끔한 맛이 나서 

여름에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요 



더운 날에는 얼음 띄워서 먹으면 

완전 최고죠 



청량감도 좋고 새콤한 맛이 더 배가돼서

 요거트에 섞어 먹어도 

완전 별미더라구요ㅎㅎ


 요즘은 요거트에 

더레드 석류농축액 조금 넣어서 

아침마다 먹고 있는데 

진짜 상큼하고 좋아요!



이 석류농축액이 다른 제품이랑 

비교해도 확실히 퀄리티가 

다르다는 게 느껴지더라구요 



100% 스페인산 석류로 만든 거라서 그런지

 맛도 깊고 농도가 엄청 진하더라구요 



그리고 이게 65브릭스라서

 엄청 진한 맛을 자랑하거든요 



다른 일반 석류주스랑은

 차원이 다르다고 할 수 있어요

 그냥 한 입 먹으면 그 진한 맛에

 깜짝 놀라게 될 거예요



청년답례품에서 판매하는 

이 석류농축액이 또 좋은 점은

 HACCP 인증을 받았다는 거예요



 요즘 건강 챙기려면

 안전한 게 최우선이잖아요

 믿고 먹을 수 있으니 

추석선물로도 안심하고 드릴 수 있죠! 


그리고 용량도 650g이라 

넉넉해서 추석 선물로는 딱 좋고요

 패키지도 고급스러워서 

받는 사람도 만족할 것 같아요 



유리병에 들어있어서 

위생적으로도 안전하고 

오랫동안 보관해도 

문제 없을 것 같더라구요



제가 배송받을 때도

 혹시 깨지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완전 철저하게 포장해주더라구요

 이중 삼중으로 

에어캡으로 꽁꽁 싸서 보내줘서 

걱정할 필요가 없었어요 



온라인으로 구매해도 

전혀 걱정 없이

 안전하게 받을 수 있다는 점도 

너무 좋았어요



 저는 택배 받아보고

 "와 이건 정말 선물로 딱이다!" 

싶었어요ㅎㅎ


요즘 건강기능식품이나 

과일세트 많이들 하시는데, 

시댁에선 이미 많이 받으셔서

 특별한 선물은 아니겠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추석엔 

더레드 석류농축액 같은 

고급스러운 건강 음료를 

선물하면 어떨까 싶어요



 이 제품은 특히 여성 건강에 좋은

 석류즙이라서 시어머니께도 

딱 좋고 저희 친정 부모님께도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아요



 앞으로도 추석선물로는 

이거 고정픽일 듯 싶어요ㅎㅎ



혹시나 석류즙이 

몸에 좋은 건 알지만

 귀찮아서 매일 챙겨 먹기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한테는

 이 더레드 석류농축액이

 진짜 대박템이에요! 



그냥 물이나 탄산수에 

타서 마시기만 하면 되니까 

너무 간편하고 매일 먹기도 좋아요



 이렇게 간편하게 

건강 챙기면서도 맛까지 챙길 수 있다니

 진짜 일석이조 아닙니까ㅎㅎ



에스트로겐이 풍부해서 

갱년기 증상 완화에도 좋고

 생리불순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여자들에게는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인 것 같아요 


저도 요즘 이걸로 건강 챙기고 있는데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특히 여성 건강 챙기고 싶으신 분들께 

추석 선물로 완전 강추합니다💕



이번 추석엔 광주 추석 선물세트로

 뭐 할까 고민이신 분들! 



청년답례품에서 판매하는 

더레드 석류농축액으로 

고급스러움도 챙기고 건강도 챙기세요 



지금 이벤트 중이라 

혜자로운 가격에 살 수 있는

 기회니까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