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이마트 추석선물 추천 시댁 첫인사 선물 내돈내산

광주 이마트 추석 선물, 

시댁 어머님께 드릴 

석류즙 세트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벌써 추석이 다가오네요 ㅎㅎ 

명절마다

 시댁 어머님께 드릴 선물 고르는 게 

고민이신 분들 많으시죠? 




저도 이번 추석 선물로

 뭘 할지 한참 고민하다가, 

결국 청년답례품에서 판매하는

 더레드 석류농축액을 선택했어요! 



광주 이마트에서 

추석 선물을 고민하다가, 

너무 흔한 건 싫어서

 특별한 석류즙 세트를 찾아냈답니다! 



오늘은 제가 직접 산 

석류즙 세트 후기를 남겨볼게요.



추석 선물, 시댁 어머님께 딱 맞는 석류즙 세트!






추석 선물 고르는 거 

정말 매년 큰일이죠 ㅠㅠ 



이번에도 한우세트, 참치세트, 

스팸세트, 과일세트 같은 것들을 살까 고민했지만, 

뭔가 더 특별한 걸 드리고 싶었어요! 


특히 시댁 어머님은

 늘 건강을 챙기시는 분이라, 

석류즙 세트가 

딱이라고 생각했죠. 



청년답례품에서 판매하는 

더레드 석류농축액은

 100% 스페인산 석류로 만든

 건강식품이라 더욱 신뢰가 갔어요.



결혼 전에는 주로 

홍삼세트나 과일세트를 사서 드렸었는데요,

 결혼하고 나서는

 매년 새롭고 더 건강에 

좋은 걸 찾아드리고 싶더라구요.



 이번엔 시어머님께

 석류즙 세트를 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걸 선택하게 됐어요. 




매번 어머님께서 

추석 음식 준비하시느라 바쁘신데, 

저는 도와드리지 못하고 

약소한 추석 선물로만 

마음을 표현하니까 

더 죄송하기도 했어요ㅠㅠ 



그래서 올해는 좀 더 건강에 좋은 걸로 

선택하고 싶었답니다.


왜 더레드 석류농축액을 추천하는지!



여러분,

 석류가 특히 여성 건강에 

좋다는 거 아시죠? 



석류에는 에스트로겐과

 비타민이 듬뿍 들어있어서 

갱년기 증상 완화에도 좋고, 

생리불순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그래서 시댁 어머님께

 드리기 딱 좋다고 생각했어요! 



사실 저도 같이 먹어보려고 샀는데요, 

더레드 석류농축액은 

청년답례품에서만 판매하는 

특별한 제품이라

 더욱 기대가 됐어요 ㅎㅎ



그리고 한 번 먹어보니,

 이거 물이나 탄산수에 타서

 마시면 진짜 맛있더라구요!



 석류 본연의 그 새콤달콤한 맛이

 진하게 나서 자꾸 생각나요 ㅎㅎ 



요거트에 넣어 먹어도

 진짜 상큼하고, 

맛있게 건강 챙길 수 있으니

 완전 강추에요. 


또 석류즙은 여성 건강에 

정말 좋으니까 

시댁 어머님도 좋아하시더라구요.



석류농축액,

 이렇게 드시면 더 맛있어요!



더레드 석류농축액은 

석류즙 세트로 선물하기도 좋지만, 

저처럼 직접 먹어보면

 더 놀라울 거예요.


 진짜 농축된 석류즙이라서

 물이나 탄산수에 타서 마시면

 건강도 챙기고 맛도 챙길 수 있어요! 



날이 더워지면 얼음을 넣어서 

시원하게 마시면 청량감이 넘쳐요

 새콤달콤한 석류 주스가 완성되니까, 

석류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되더라구요.



저는 하루에 한 잔씩 

꼭 챙겨 마시고 있는데, 

아침에 요거트에 타 먹으면 

상쾌하게 시작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시댁 어머님도 

이거 드시고 나서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ㅎㅎ

 추석 명절 세트로

 다른 것들도 많이 있지만, 

이번에는 석류즙 세트로 

건강을 챙겨보세요!






이번 추석에는 

다른 명절 세트도 좋지만, 

시댁 어머님께 드릴 건강식품으로는

 석류즙 세트가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청년답례품에서 판매하는

 더레드 석류농축액은

 정말 진하고 맛있고, 

선물로도 고급스러워요. 



저도 시댁에 가져다드렸는데 

포장부터가 남다르더라구요! 

고급스러운 유리 용기에 담겨 있어서 

선물용으로 정말 좋아요.



여러분도 이번 추석에는

 석류즙 세트로 건강한

 선물을 준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