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내돈내산 유기농 애사비 95 사과식초 알약 효과

저는 평소에 달달한 걸 너무 좋아해서 

빵이나 초콜릿 자주 먹었는데, 

어느 날 갑자기 혈당 스파이크 증상이

 나타난 거예요ㅠㅠ 



혈당이 식후에 확 올라가는 건

 진짜 위험하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이걸 관리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처음엔 몰랐는데, 

심장이 두근두근하고

 머리가 갑자기 띵~ 

하더라구요



 게다가 빠르게 배고파지고 

피곤함이 쏟아지는 게 느껴지니까

 진짜 심각하구나 싶었죠




그래서 혈당 스파이크 관련

 정보 찾다가 알게 된 게

 바로 좋은습관 유기농 애사비 알약이었어요!



 애플사이다비니거, 

줄여서 애사비라고 많이들 부르잖아요ㅎㅎ 




인터넷 보니까

 애사비가 혈당 관리에 

좋다고 해서 이거다 싶었죠 



뭐 원래 액체 형태가 많았는데, 

이제는 알약 형태도 나와서

 훨씬 간편해졌더라고요



 이게 바로 

제 내돈내산 경험담 시작!



좋은습관 유기농 애사비 알약






처음엔 애사비 액체형을 

물에 타서 먹어야 하나 고민했는데, 

이거 너무 귀찮잖아요ㅠㅠ 



그래서 찾다가

 좋은습관 유기농 애사비 알약을

 발견하고 바로 구매했어요



 알약이라 하루 딱 두 정만 

먹으면 끝나니까 

너무 편했어요 



특히 물만 있으면 돼서

 들고 다니기도 좋고요ㅎㅎ



이 애사비 알약의 성분도 

완전 믿음직했어요 



유기농 사과초모식초가

 90% 들어있고, 

거기에 유기농 밀크씨슬이랑 

식이섬유까지 들어있더라고요 




비타민도 A, B, C, E 

다 들어있으니까

 진짜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무엇보다도 유기농이라는 점에서

 더 믿음이 갔어요!



이거 먹고 나서부터는

 확실히 혈당 스파이크 증상이 

줄어든 걸 느꼈어요



 전에는 조금만 먹어도 

혈당이 훅 올라서

 갑자기 피곤해지고, 

엄청 배고파졌는데 

이젠 그런 일이 없어요ㅎㅎ 



하루에 딱 두 정 먹으니까 

혈당도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식후에 불안했던 증상들도 

확 줄었어요

 진짜 신기했어요



애사비 효과는? 혈당 다이어트로 당뇨 걱정 끝

솔직히 말해서 처음엔 반신반의했거든요

 애사비가 과연 효과가 있을까 싶었는데, 

이제는 진짜 제 필수템 됐어요!



 아침이나 점심 먹기 전에 

딱 한 정씩 먹고, 

저녁에도 한 정 먹으면

 진짜 혈당 관리가 수월해지더라구요




 특히 애사비가

 식욕 억제 효과도 있어서 

평소보다 덜 먹게 되는 것 같아요 



덕분에 체중 관리도 되고 있으니

 일석이조인 거죠!



이 애사비 알약에는 

유기산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서 

소화에도 도움이 많이 됐어요



 유기산이 1,800mg 들어있으니까, 

몸에 좋은 건 다 챙기면서 먹는 느낌?



 그리고 소화가 잘 되니까 

더부룩함도 사라졌고, 

체내 독소가 

빠져나가는 느낌이랄까?



특히 요즘 혈당 다이어트도 

많이들 하잖아요 



이 애사비가 

혈당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인 거 같아요 



매번 혈당 체크할 때마다 

안정적인 수치가 나오니까 

진짜 신기하고 기분 좋았어요



애사비 부작용? NO! 안전하게 먹는 팁


그럼 애사비 부작용은 없을까요?

 걱정 안 하셔도 돼요!

 저도 처음엔 애사비가 산성이라서

 혹시 위나 치아에 안 좋을까봐

 걱정했거든요 

근데 알약 형태라 

산성으로 인한 자극이 적어요





물론 위장이 약하신 분들은 

식사 직후에 먹는 걸 추천해요 



저도 가끔 공복에 먹으면 

속이 조금 불편할 때가 있었거든요ㅠㅠ



 그래도 식사 후에 먹으면

 전혀 문제 없었어요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만 

잘 지키면 부작용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거 같아요





저처럼 혈당 스파이크나

 당뇨 걱정이 있는 여성분들한테

 좋은습관 유기농 애사비 알약은

 진짜 필수템이 될 것 같아요! 



먹기 편하고, 

혈당 관리에도 확실히 

효과가 있으니까요


 저도 이제 매일매일 

애사비 알약으로 관리 중인데,

 덕분에 건강하게

 다이어트도 하고 있어요ㅎㅎ



무엇보다 유기농 성분이니까 

몸에도 좋고,

 마음에도 더 안심이 되잖아요 



요즘 이벤트도 많이 하니까

 한 번 꼭 시도해보세요 



저는 이미 재구매 예정입니다ㅋㅋ

 여러분도 건강하게 

혈당 관리하면서 일상에

 활력 찾으시길 바랄게요!















유기농은 농업 생산 과정에서 합성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자연에 가까운 방식으로 재배되는 농산물을 말합니다. 유기농법은 화학 비료, 농약, 성장 촉진제 등의 인공 첨가물을 배제하고, 대신 자연에서 유래한 퇴비나 미생물, 천적을 이용하여 병해충을 관리합니다. 이러한 방식은 환경에 부담을 줄이고, 토양의 건강을 유지하며 생태계를 보호하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



유기농은 건강한 토양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농업을 추구합니다. 토양의 유기물을 유지하고, 자연 순환을 고려하여 경작하는 방식은 토양 침식 방지, 수질 보호, 생물 다양성 증진 등에도 기여합니다. 또한 유기농식품은 합성 첨가물이 없기 때문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선택으로 인식되기도 합니다.



그러나 유기농 생산은 일반 농업에 비해 생산비가 높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가격도 상대적으로 높은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유기농 제품의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까다로운 기준과 절차를 통과해야 하므로, 제품에 붙은 '유기농' 라벨은 그만큼 엄격한 검사를 거친 결과라고 볼 수 있습니다.



유기농 식품을 선택하는 이유는 다양합니다. 일부 소비자는 건강을 위해, 다른 이들은 환경 보호나 지속 가능한 농업을 지지하기 위해 선택합니다. 궁극적으로 유기농은 사람과 환경 모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농업 방식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